“엄마 일어나...” 죽은 엄마 옆에서 젖 먹는 아기 (영상)

2017-05-26 09:30

add remove print link

엄마 시신 옆에 누워 젖을 먹은 아기 모습이 공개됐다.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인도 마디아프

엄마 시신 옆에 누워 젖을 먹은 아기 모습이 공개됐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인도 마디아프라데시 주 다모 지역에서 한 여성이 사망했고, 그 옆에는 17개월 아기가 발견됐다고 24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유튜브, Hot Daily

매체에 따르면 아기 엄마는 철도 근처에 쓰러진 채 발견됐다. 당시 귀, 코 등에서 피가 흘러나오고 있었다. 엄마와 아기를 발견한 몇몇 행인이 경찰을 불렀다.

행인들은 엄마 시신을 지키고 있다가 안타까운 모습을 목격했다. 엄마 옆에서 울고 있던 아기가 갑자기 엄마 옷을 풀어헤치고 젖을 먹기 시작한 것이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사람들은 "안타깝고 마음이 아팠다"라고 입을 모았다.

인도 매체 인디아타임스에 따르면 경찰은 "정확한 사인은 위해 시신을 부검할 예정"이라며 "아직은 사고사로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A 17-month old toddler was found desperately trying to drink milk from her mother's dead body. This is heartbreaking!

Indiatimes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4일 수요일

매체에 따르면 엄마 옆에 있던 아기는 다친 곳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엄마를 잃은 아기는 보호자가 따로 없어 고아원으로 넘겨질 것으로 알려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