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센스가 넘치면 제주도를 공짜로 간다 (숙박도 무료)

2017-05-26 16:00

add remove print link

제주도 / 이하 ‘순하리’ 제공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 푸른 밤

제주도 / 이하 ‘순하리’ 제공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 푸른 밤 그 별 아래♬”

노래가 절로 나오는 요즘이다. 미세먼지 농도도 연일 ‘좋음’으로 나타나면서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함께 할 친구도 있고, 시간도 여유롭게 남아도는데 돈이 없다면? (ㅠㅠ)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대학생들은 특히 가슴이 저릿저릿 아프다.

절친과 여행을 떠나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도전하면 좋은 이벤트가 화제다. 삼행시만 잘 지으면 제주도 항공권은 물론 숙박도 무료로 마련해주는 이벤트다. ‘남다른 글솜씨’와 ‘번뜩이는 센스’만 있으면 제주도로 훌쩍 떠날 수 있다.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은 지난 23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소다톡’ 삼행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소다톡' 세 글자로 삼행시를 지어 페이지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재치 넘치는 글솜씨를 뽐낼수록 유리하다. ‘순하리 처음처럼’ 페이스북 페이지 팬이 되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페이스북 페이지 ‘순하리 처음처럼’

당첨자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게스트하우스에 하루 머물 수 있는 숙박권을 ‘득템’한다. 롯데주류 측은 당첨자가 친구 한 명과 함께 갈 수 있도록 항공권과 숙박권을 두 장씩 증정하기로 했다.

지난 23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는 오는 28일(일요일)까지다. 무려 20팀, 모두 40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도전해 볼 만하다.

'순하리' 제공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롯데주류 측은 당첨자가 게스트 하우스에서 ‘소다톡’을 마실 수 있도록 준비해뒀다고 밝혔다.

‘소다톡’은 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에서 나온 탄산주다. 청량감 넘치면서 달콤한 맛이 여대생 취향을 저격한다는 후기도 나오고 있다. 제주도 밤바다를 보며 ‘소다톡’ 한 캔 따면 얼마나 좋을지, 두말하면 잔소리다. 시원한 냉장고에 상큼달콤한 ‘소다톡’이 준비돼 있는 모습을 상상하면 기분이 절로 좋아진다.

Giphy

순하리 ‘소다톡’ 삼행시 이벤트는 오는 28일(일요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 ‘순하리 처음처럼’에서 참여할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