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훌륭" 심사위원도 깜짝 놀란 동전 마술쇼 영상

2017-05-28 15:00

add remove print link

LEAK: Visualist Will Tsai On AGT - Don't Blink!Sim

LEAK: Visualist Will Tsai On AGT - Don't Blink!

Simon Cowell says this is the best magic in AGT history! The talent returns Tuesday 8/7c on NBC.

America's Got Talent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6일 금요일

한 타이완 마술사가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놀라운 마술쇼로 심사위원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는 26일 페이스북으로 33세 마술사 윌 차이(Will Tsai)가 동전 마술을 펼치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윌 차이는 수줍지만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그는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이) 내 꿈이었다. 내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않은 마술"이라며 "오직 이 프로그램을 위해 이 마술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마술 테이블로 자리를 옮긴 윌 차이는 동전 네 개를 책상에 펼쳤다. 이어 카드를 이용해 동전을 모두 가렸다. 잠시 후 그가 카드를 열자 동전은 반대편으로 이동해 있었다. 육안으로는 어떤 트릭도 확인할 수 없었다.

다시 윌 차이는 장미 꽃잎을 동전 위에 올렸다. 이후 꽃잎을 들자 꽃잎 아래에 있던 동전이 감쪽같이 사라져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관객석에서는 함성이 쏟아져 나왔고, 심사위원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손뼉을 쳤다. 사이먼 코웰은 "아메리카 갓 탤런트 역사상 가장 훌륭한 마술"이라며 극찬했다.

이 영상은 이틀 만에 1600만여 회 조회됐다. 28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으며, 25만 회 이상 공유됐다. 윌 차이는 영상이 화제가 된 이후 유튜브로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해 무척 재미있었고, 많이 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만 CTITV 방송에 따르면 윌 차이는 대만에서 태어나 15세에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 불행히도 그는 이민 후 가족이 파산해 어릴 때부터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影】10元新台幣秒變花瓣!台魔術師《美國達人秀》展神技…全場起立鼓掌! | 中天快點TV
더 많은 마술쇼 영상은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 유튜브, Will Tsai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