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오랑우탄이 우리 밖으로 뛰쳐나온 이유 (영상)

2017-05-30 19:10

add remove print link

호주 동물원에서 오랑우탄 한 마리가 우리에서 탈출했다. 이 오랑우탄은 자신의 새끼를 구하기

호주 동물원에서 오랑우탄 한 마리가 우리에서 탈출했다. 이 오랑우탄은 자신의 새끼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담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다.

호주 매체 7뉴스는 한 영상을 페이스북에 28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호주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 주에 있는 퍼스 동물원에서 찍힌 영상이다.

PERTH ZOO ESCAPE Part of the Perth Zoo was evacuated today after an orangutan and her offspring got out of their enclosure. DETAILS | http://bit.ly/2rbsz2G

7 News Perth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8일 일요일
페이스북, 7 News Perth

영상에는 암컷 오랑우탄 한 마리가 등장한다. 오랑우탄은 우리 난간 위에 앉아있다. 놀란 시민들은 오랑우탄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기도 한다.

호주 매체 WA투데이에 따르면 이 오랑우탄은 어린 아들이 나무 위에서 놀다가 난간 근처로 떨어지자, 아들을 구하기 위해 우리 밖으로 나갔다.

동물원 관계자는 "오랑우탄은 아들을 안전하게 구한 후, 스스로 우리 안으로 들어갔다"라며 "약 15분 만에 벌어진 일"이라고 전했다. 그는 "해당 사고에 대해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위험 요소를 점검할 예정"이라고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