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캐논코리아

“달 표면에서 거대 토끼 포착”...진실은? (영상)

2017-05-31 16:2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캐논코리아“[뉴스 속보] 달 표면에서 거대 토끼 발견...NASA 분석 중”최근 캐논

이하 캐논코리아

“[뉴스 속보] 달 표면에서 거대 토끼 발견...NASA 분석 중”

최근 캐논이 유튜브에 공개한 숏무비 한 장면이다. 토끼는 왜 달에 나타나게 된 것일까?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한다.

아빠는 달에 토끼가 산다는 동화책 이야기를 들려준다. 하지만 딸은 뾰로통한 표정으로 고개를 돌려버린다. 과학 인재가 될 법한 딸의 조숙함을 미처 파악하지 못하고 낮은 연령용 동화책을 선택한 탓이다. 아빠는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으로 동화책을 덮는다.

아빠는 책상에 놓인 카메라를 보던 중 한 가지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캐논 카메라를 이용해 딸에게 과학적 상상력을 불어넣어주기로 한 것이다.

과학이 발전해 실제로 달에서 토끼가 떡방아를 찧을 날이 올지 누가 알겠는가. 물론 아빠의 권위도 회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

아빠는 친구들을 동원해 달에 사는 토끼를 재현한다. 그리고 카메라로 이 장면을 사진으로 남긴다.

사진을 보니 ‘달토끼 존재설’이 진짜인 것만 같아 아빠는 “달토끼가 진짜네!”라며 기뻐할 딸 생각에 행복감에 잠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조숙한 딸은 달토끼 사진이 가짜라는 것을 눈치챈다. 딸은 그 전날 이미 세트장까지 봤던 터였다.

착한 딸은 아빠를 믿는 척 해주기로 한다. 아빠가 자신을 사랑해주는 마음은 분명했다.

그런데 망원경으로 하늘을 보던 딸은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짓는다. 딸은 무엇을 본 것일까.

이후 아빠는 TV를 보던 중 달에서 거대 토끼가 발견됐다는 소식을 듣는다.

이 영상은 캐논이 ‘EOS 800D’를 위해 제작한 숏무비 ‘달토끼’다. 지난 15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후 약 70만 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은 빼어난 영상미에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력이 더해져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여기에 더해진 잔잔한 선율의 OST’ Moon Rabbit’는 영상의 백미. 숏무비를 위해 특별 제작된 이 OST는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노래 제목 좀 제발 알려주세요”, “음원 어디서 구할 수 있죠?”, “노래가 너무 좋아서 들어왔다”는 반응이 줄을 이을 정도로 유튜브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캐논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OST’ Moon Rabbit’를 최근 정식 음원으로도 출시했다. OST는 네이버 뮤직, 멜론, 지니, 벅스 등에서 들을 수 있다.

유튜브, 캐논코리아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