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가 처음이라서" 알파벳 그리다 '딥키스'하는 영상

2017-05-31 20:50

add remove print link

첫 키스를 앞둔 남녀의 심리를 그려낸 영상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EP01. 키스가 처음이라서 [처음이라서]

[후방주의] 키스 잘 하는 법.avi 전짝시 키스장인 조기성의 첫키스는 어땠을까? 영상대로만 하면 나도 키스장인 등극인가. #뭐든지_처음이_어려운법 #키스고자_꼭봐라 EP01. 키스가 처음이라서 [처음이라서] 매주 금요일 저녁7시 찌-인한 영상들이 찾아갑니다!

Posted by 킼TV on Friday, 19 May 2017
페이스북, 킼TV

첫 키스를 앞둔 남녀의 심리를 그려낸 영상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9일 킼TV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키스가 처음이라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남자가 여자에게 키스하는 법을 알려주다 실제로 두 사람이 '첫키스'를 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영상은 여성이 "너 (키스) 해봤냐?"라고 질문하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남성이 "내가 지금까지 만나본 여자가 몇인데"라면서 "일단 상대방과 눈을 마주쳐야 한다. 그러고나서 서로 3초 동안 말없이 바라보면 이게 (키스해야 하는) 신호"라고 했다.

이후 컵라면 속 라면을 예시로 들면서 "이게 바로 부드러운 그녀의 혀다. 면발을 낚아채듯 재빠르게"라면서 라면을 먹었다. 덧붙여 "그때 느껴지는 그녀의 뜨거운 숨결과 부드러움. 이게 바로 키스"라고 해 웃음을 줬다.

여자가 잘 이해하지 못하자 그는 "기초부터 하자"면서 자신의 입속 혀를 움직여 알파벳을 그렸다. 여자가 그 모습을 보더니 "컵라면 먹고 에이비씨 그리면 키스 잘하는 거 맞냐. 아무래도 의심스러운데"라면서 "야, 한번 하자. 뭐긴 뭐야. 키스지"라고 했다.

남자는 잠깐 당황하더니 여자와 키스하기로 했다. 두 사람은 어색하게 서로 입술을 맞대고 "이게 뭐지", "어떡하지" 등 시행착오를 겪다가 혀로 알파벳을 그리면서 자연스럽게 키스를 했다.

영상은 두 사람이 키스를 마친 뒤 서로 부끄러워하며 손을 잡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31일 현재 조회수 160만 회, 좋아요 1만 7000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