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싱크로율' 김기방으로 완벽 변신한 박나래 (영상)

2017-06-07 09: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모비딕 Mobidic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배우 김기방 씨로 완벽 변신했다.지난 5

유튜브, 모비딕 Mobidic

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배우 김기방 씨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5일 공개된 '박나래의 복붙쇼'에는 배우 김기방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분홍색 재킷에 안경을 쓴 김기방 씨는 커텐 너머로 박나래 씨와 마주 앉았다. "긴장되세요?"라는 박나래 씨 말에 김기방 씨는 "태어날 때만큼 긴장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 후 커튼이 열리고 박나래 씨를 마주한 김기방 씨는 포복절도했다. "생각한 것보다 진~~짜 나 같다. 하관이 대박이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휴대폰으로 촬영까지 한 김기방 씨는 "평소 팬인데 더 좋아졌다. 미인이시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기방 씨는 연관 검색어로 따라붙는 '조인성' 씨에 대한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고1 때 부터 짝꿍이었다. 인성이는 까까머리였고, 저는 머리에 젤을 바른 상태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고등학교 졸업 사진에서 김기방 씨는 호리호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죠?"라는 질문에 김기방 씨는 "이때는 말랐었다. 몸무게 53kg 나갈 때다. 인성이는 이때 얼굴이 계속 간 거고 저는... "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박나래 씨가 진행하는 '박나래의 복붙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SBS 모바일 채널 모비딕에서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