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하게 연애운 봐준다" 에버랜드에 있는 타로카드집 (영상)

2017-06-09 12:0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유튜브, 에버랜드 withEverland 에버랜드에 있는 '단호한' 타로카드집에 화제

이하 유튜브, 에버랜드 withEverland

에버랜드에 있는 '단호한' 타로카드집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버랜드는 지난 4일 공식 SNS로 놀이공원 내 타로카드집 영상을 공개했다.

에버랜드는 "에버랜드에 용하다고 소문난 타로카드집을 찾아가 보았다. #관상가양반_어찌_내가_연애를_할_상인가 #단호한_목소리에_동공지진"이라는 코믹한 코멘트도 덧붙였다.

약 1분 분량 영상에서 한 남성이 타로카드집을 찾았다. 남성은 "연애운을 보고 싶거든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여성 역술인은 단도직입적으로 "여자친구 있으세요?"라고 물었다.

남성이 여자친구가 없다고 하자 역술인은 타로카드 3장을 뽑으라고 했다.

역술인은 남성이 뽑은 타로카드를 보며 "이별수가 너무 강해요"라고 단호하게 연애운을 말했다.

역술인은 "여자가 들어온다 하더라도 일적인 관계, 선배들, 누나들 이런 쪽으로 보여져요"라며 "그 여자들은 자기를 남자로 바라보지 않는다는 거죠"라고 했다.

남성이 지금 관심 있는 여성이 있다고 말하자 역술인은 "이 여자를 보면 주변에 본인 말고도 다른 남자들에게 이성적으로 인기가 있다는 뜻이거든요"라며 "지금 자신이 아무것도 없이 들이대기는 힘들어요"라고 했다.

역술인은 이어 "올해 같은 경우가 연결은 되는데 연인 사이 연결은 아니고요. 올해보다는 내년 운이 더 좋은 것으로 나와요"라고 말했다.

역술가 말을 다 들은 남성은 "너무 슬픈 운만 나온 거 같네요"라며 말하며 자리를 떠났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