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가 10년간 실천했다는 피부 좋아지는 법 (영상)

2017-06-09 21: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yumi kang개그우먼 강유미 씨가 최근 유튜브에 자신

유튜브, 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yumi kang

개그우먼 강유미 씨가 최근 유튜브에 자신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강유미 씨는 "'피부가 좋아 보인다. 비결이 뭐냐' 이렇게 여쭤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거기에 대한 답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타고난 피부는 절대 아니다. 어릴 때부터 피부에 콤플렉스가 있었다"며 "(이 방법은) 26살부터 10년 동안 하루도 빼먹지 않고 지켜온 저만의 관리법"이라고 설명했다.

강 씨가 밝힌 피부 관리 노하우는 크게 4가지다. 12시 이전에 가급적 식사하지 않기, 일어나면 생수 한 잔 마시기, 물 마신 후에 과일 먹기, 채식하기 등이다.

강 씨는 "우리 몸은 24시간 동안 세 개 주기로 나뉘어서 움직인다. 새벽 4시부터 낮 12시까지는 배출 주기라고 한다. 전날 흡수하고 남은 찌꺼기를 몸에서 배출한다. 배출이 이뤄지고 있을 때 음식물이 들어가면 배출을 방해하게 된다"고 말했다.

강 씨는 이어 '물 마시기'에 대해 강조하며 하루에 1.5 리터의 물을 마신다고 했다. 그는 "500ml 표시된 맥주컵을 사다 놓고 그 컵으로 하루 세 번 마신다. 음료수와 차는 물이 아니라 수분이라고 한다. 똑같은 양을 마셔도 생수에 비해서 우리 몸이 취하는 양이 1/3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강 씨가 특히 추천한 것은 '과일 먹기'다. 강 씨는 지난 10년간 거의 하루도 거르지 않고 과일을 먹어왔다고 한다. 그는 "매일 아침 참외 다섯 개를 먹는다"면서 "과일을 첫 끼 공복에 먹으면 엄청 좋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깨끗하게 비워진 몸에 온전히 흡수되고 전날 먹은 노폐물도 싹 씻겨 내려간다고 한다. 장 건강에 정말 좋다"고 덧붙였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