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축제서 공연하다가 우박 맞은 프리스틴 (영상)

2017-06-10 16:1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9일 열린 제39회 양양문화제에서 축하 공연을 하던 그룹 프리스틴이 우박을 맞아 공연

지난 9일 열린 제39회 양양문화제에서 축하 공연을 하던 그룹 프리스틴이 우박을 맞아 공연을 멈췄다.

프리스틴은 이날 강원도 양양군에서 열린 향토문화축제 양양문화제 축하 공연을 꾸몄다.

유튜브, 까리뽕삼

프리스틴 공연 도중 비가 살짝 내리고 있었다. 관객들은 조금씩 우산을 펴기 시작했다.

프리스틴 멤버들은 거세지는 비를 쫄딱 맞으면서 공연을 이어나갔다. 프리스틴은 '위우' 등 두 곡을 부르고 있었다.

결국 주최 측은 공연을 잠시 멈추고 가수들을 위해 천막을 치기로 했다. 하지만 프리스틴은 팬들을 위해 천막을 치지 않고 비를 맞으며 공연을 하겠다고 전했다.

치던 천막을 다시 거둔 뒤 프리스틴은 무대에 올랐다. 프리스틴은 머리 위에 쏟아지는 비를 두 손으로 가리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비가 우박으로 변했기 때문이다.

갑자기 떨어진 우박에 프리스틴은 다시 급하게 무대에서 내려와야 했다. 부상을 우려한 행사 진행자는 "여러분 어서 무대에서 내려오세요. 이건 비가 아니라 우박입니다!"라고 급하게 외쳤다.

이날 프리스틴의 '우박 무대'는 팬들이 직접 촬영한 '직캠 영상'으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유튜브, mang2goon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