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이 더 행복한 건 맞는데...” 체중 감량에 성공한 연예인 10명

2017-06-13 15:30

add remove print link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에게 다이어트는 '자기 관리'를 상징하기도 한다.

배우 박보영 씨가 지난 6월 네이버 V앱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말했다.

그는 한 팬에게 "보영 양도 체중 조절하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박보영 씨는 "저나 TV에 나오는 분은 TV에 나오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는 부분이 있잖아요"라고 했다. 박보영 씨 얘기처럼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에게 다이어트는 '자기 관리'를 상징하기도 한다.

이런 인식 때문인지 연예인들은 살이 찌면 일반인들보다 '다이어트'에 매진한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성공했을 때 많은 사람들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

배우 고경표 씨는 SBS '질투의 화신' 출연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확 달라진 고경표 씨 외모를 두고 칭찬이 쏟아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고경표 씨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비교해 본 후 다이어트 전이 더 행복한 것 같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연예인들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모아봤다. 이들은 건강, 작품, 외모 스트레스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모두 10명이다.

1. 고경표

이하 뉴스1

고경표(27) 씨 다이어트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한 이용자는 고경표 씨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며 "다이어트 전이 더 행복해 보이긴 하다"고 댓글을 남겼다.

고경표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왼쪽이 더 행복하긴 하지...뭔 말인지 알죠? 그래도 합니다. 다이어트"라고 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드라마 출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 전효성

"현재 몸무게 45kg. 데뷔 후 '최저 몸무게'를 달성했다."

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27) 씨는 최근 SBS '스타일 팔로우'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몸매 관련 악플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전효성 씨는 두부, 올리브, 샐러드 등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다.

3. 이재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배우 이재은(37) 씨는 지난달 30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다이어트 성공 사실을 밝혔다. 그는 18kg 이상 몸무게를 감량했다고 전했다.

이재은 씨는 "공복 상태를 없게 만들어야 한다. 채소를 계속 먹는다.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뭐 이런 걸 계속 먹었다"며 다이어트 비법도 전수했다.

4. 심진화

뉴스1, 심진화 씨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심진화(35) 씨는 줌바 댄스로 17kg을 감량했다. 지난 4월 그는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직접 줌바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심진화 씨는 종합 검진을 받은 후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한다.

5. 노유민

노유민 씨 인스타그램

가수 노유민(36) 씨는 3개월 만에 15KG를 감량해 화제가 됐다. 현재까지도 그는 요요 없이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노유민 씨는 지난 25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는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해 살을 뺀 것으로 알려졌다.

6. 조혜정

뉴스1, 조혜정 씨 인스타그램

배우 조혜정(25) 씨는 통통한 몸매 때문에 데뷔 초부터 시청자들에게 지적을 많이 받았다. 최근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후 조혜정 씨는 다이어트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성공한 사진을 올려 SNS 이용자들 관심을 끌기도 했다. 지난 4월 그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7. 지효

Mnet '식스틴',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그룹 트와이스 지효(20) 씨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지난 2015년 방송됐던 Mnet '식스틴' 출연시 지효 씨는 체중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트와이스로 데뷔 후 지효 씨는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끝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발표한 신곡 '시그널' 무대에서 지효 씨는 배가 보이는 크롭탑 패션으로 팬들 시선을 끌었다.

8. 나라

KBS '해피투게더'

그룹 헬로비너스 나라(26) 씨는 데뷔 초 사진이 '다이어트 자극제'라고 최근 진행된 패션 잡지 앳스타일 인터뷰에서 밝혔다.

그는 지난 3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나라 씨는 "하얀색 음식을 모두 먹지 않았다. 쌀, 밀가루, 설탕 등을 안 먹었다"고 했다.

9. 정소민

MBC '장난스런 KISS' 공식 홈페이지, 정소민 씨 인스타그램

배우 정소민 씨는 KBS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약 10kg 이상을 감량했다. 정소민 씨는 지난 2012년 MBC 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직접 밝혔다.

그는 식이요법과 요가로 건강하게 살을 뺐다.

10. 이수경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배우 이수경(35) 씨는 약 20kg을 감량했다. 그는 지난 3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대해 얘기했다. 이수경 씨는 "20대 때부터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하루에 3시간씩 운동을 하면서 살을 뺀 것으로 알려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