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서 눈물남" 대왕갈비 먹방하는 영국남자 (영상)

2017-06-15 12: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영국남자 조쉬가 대왕갈비 먹방에 나섰다.지

유튜브,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영국남자 조쉬가 대왕갈비 먹방에 나섰다.

지난 14일 유튜브 '영국남자' 채널에는 '대왕갈비+1미터 육회초밥 = 미친 원시인 먹방 도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조쉬가 친구 단과 함께 고인돌 갈비집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고인돌 갈비 두 개를 주문한 조쉬는 엄청난 사이즈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뒤이어 길이 1미터에 달하는 긴 육회 초밥도 나왔다.

먼저 육회초밥 먹방에 나선 둘은 "너무 부드럽다", "이거 두 개 더 시킬까?"라며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얼굴 크기만 한 고인돌 갈비를 손으로 잡고 뜯던 단은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난다"라며 감탄했다.

카메라로 둘을 찍고 있던 올리는 "너희 지금 완전 날짐승 같다"며 "동굴에서 막 기어 나와서 '우가우가 아침 식사 먹는다!' 이런 느낌이다"고 말했다.

조쉬는 "진짜 원시인이 된 기분이다. 엄청 재밌다"라며 갈비 먹방을 이어갔다. 단은 "갈비를 먹다가 좀 쉬고 싶을 때 육회 초밥이 완벽한 휴식처가 되어 준다"라며 둘의 궁합을 칭찬했다. 단은 육회 초밥을 '내 생에 최고의 음식'으로 꼽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나온 치즈 볶음밥까지 헤치운 둘은 "너무 맛있었다.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운동 좀 해야겠다"라며 먹방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15일 오전 기준 조회수 53만 회를 넘어서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