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사배" SNS에서 화제 중인 베이스 메이크업 (영상)

2017-06-18 10: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Risabae 이사배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씨가 유튜브에 올린 메이크업 영상이 눈

유튜브, Risabae 이사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씨가 유튜브에 올린 메이크업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이사배 씨는 유튜브 채널에 "매일 할 수 있는 지속력 짱 베이스 메이크업. 보통 피부 타입"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는 '메이크업 기본기'가 담겨있다. 이사배 씨는 영상에서 화장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베이스 메이크업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했다.

영상 속 그는 맨 얼굴로 화면 앞에 섰다. 이어 선크림부터 파우더와 팩트를 바르는 과정을 차례로 설명했다. 그는 "유분기가 많은 선크림은 기름종이로 유분기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고 했다.

메이크업 베이스를 피부에 따라 선택하는 법도 소개했다. 그는 "모공이 많을 때는 모공 프라이머를 사용하거나 광을 내고 싶다면 펄 베이스나 윤광 베이스를 사용하라"고 조언했다.

이사배 씨는 이 영상에서 초보자도 베이스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친절히 설명을 이어갔다.

영상 마지막에서 이사배 씨는 "마지막 단계에서 픽서를 한 번 더 뿌려주면 좋다"고 했다. 그는 "어떤 부위에 정확하게 터치하고 브러시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좀 다르다. 다음에는 더 세분화해서 더 자세히 알려주겠다"고 했다.

영상을 본 유튜브 이용자들은 "이런 기본기 영상 너무 좋다", "클래스 듣는 느낌이었다" 등 칭찬 댓글을 남기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