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황민현 빠진 4인조로 컴백한다 (입장 전문)

2017-06-19 15:0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이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그룹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이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한다"고 컴백에 대해 입을 열었다.

19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가 된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23) 씨를 제외한 뉴이스트 멤버 4명(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아론)이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같은 날 보도자료를 내고 휴식 후 컴백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종현, 민기, 동호 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 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한다. 종현, 민기, 동호 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다"며 "하지만 그동안 성원해주시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지난 16일 '프로듀스 101 시즌2'가 종영됐다. 황민현 씨는 뉴이스트 멤버 중 혼자 워너원 멤버가 됐다. 원너원 멤버가 되면 내년 12월 31일까지 다른 그룹에서 중복 활동을 할 수 없게 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여러 상황을 고려해 4인조 컴백을 준비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1
뉴스1

아래는 19일 전해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 공식 입장 전문이다.

뉴이스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4개월간 ‘프로듀스 101’에서 종현, 민현, 민기, 동호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프로듀서 분들, 네 사람이 선택했던 길을 묵묵히 지지하고 응원했던 러브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방송이 끝난 현재, 아시다시피 민현군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워너원의 멤버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민현군이 지금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종현, 민기, 동호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종현, 민기, 동호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성원해주시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종현, 민현, 민기, 동호, 아론군이 걸어왔던 길이 험난했더라도 헛되지 않았음을,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길이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길을 여러분들이 언제나 행복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다섯 사람에게 주신 사랑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