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여장에 아이유 반응(+김새론, 이하이)

2017-06-19 18:40

add remove print link

여장한 이찬혁 씨(왼쪽)가 이수현 양과 포즈를 취한 모습, 여장 전 평소 모습 / 이찬혁

여장한 이찬혁 씨(왼쪽)가 이수현 양과 포즈를 취한 모습, 여장 전 평소 모습  / 이찬혁 SNS
여장한 이찬혁 씨(왼쪽)가 이수현 양과 포즈를 취한 모습, 여장 전 평소 모습 / 이찬혁 SNS

악동뮤지션 이찬혁 씨가 여장에 도전했다.

이찬혁 씨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째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찬혁 씨는 긴머리 가발에 짙은 화장을 해 눈길을 끌었다.

동생 이수현 양과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렸다. 영상과 마찬가지로 여장한 모습이어서 관심을 모았다.

색다른 모습에 동료 연예인들도 반응했다. 가수 아이유는 "맙소사"라면서 말을 잇지 못했다. 배우 김새론 양과 가수 이하이도 "날리는 머릿결", "아, 깜짝이야"라고 해 웃음을 줬다.

이하 이찬혁 씨 인스타그램
이하 이찬혁 씨 인스타그램

지난 17~1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라이브 콘서트가 열렸다. 이 씨는 콘서트 중 '시크릿 걸그룹' 무대에서 여장을 한 걸로 알려졌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2014년 데뷔했다. 데뷔에 앞서 악동뮤지션은 SBS 'K팝스타'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YG 소속 듀오로 데뷔한 뒤 '오랜 날 오랜 밤', '200%' 등 히트곡을 남겼다.

악동뮤지션 멤버 이찬혁 씨와 이수현 양은 친남매 사이다. 방송에서 티격태격한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주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