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도피 중 한 달 생활비만 1억 원"

2017-06-20 12:2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최순실 씨 딸 정유라 씨가 초호화 도피 생활을 한 것으로

곰TV,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최순실 씨 딸 정유라 씨가 초호화 도피 생활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9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스타의 배경'을 주제로 정유라 씨가 누린 호화 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개그우먼 김지민 씨는 "정 씨가 독일에서 한 달 생활비가 무려 1억 원에 육박할 정도로 호화스러운 생활을 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곽정은 씨도 "도피 생활이라고는 하지만 말과 수행원도 있었다. 도피라고 말하기엔 애매한 호화 생활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더 팩트 강일홍 기자는 "혼자 도피가 아니라 항상 일행들이 몇 사람씩 보호했다. 아이 돌보는 보모도 있었다. 올 초 취재진이 직접 현지에서 확인해 본 결과, 처음 은신처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하는 과정에서 급하게 가구들을 버렸는데, 버린 침대가 굉장히 고급 브랜드였다. 개당 1000만 원 정도 하고, 같이 버린 라텍스 매트도 수백만 원대 제품이었다"고 했다.

또 정유라 씨가 전 남편인 신주평 씨와 동거 생활 중에도 생활비로 수천만 원을 썼다는 증언도 이어졌다. 하은정 기자는 "당시에 한 달 생활비만 2000만 원을 썼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칼럼니스트 곽정은 씨는 "가진 돈의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쓰는 돈의 사이즈도 다를 수밖에 없는 것"이라며 "다만 그 돈이 어디서 왔느냐가 중요하다. 대학생이 한 달 생활비로 2000만 원을 썼다는 것을 미루어 볼 때,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정도의 재산이 있었을 것 같다"고 했다.

정유라 씨는 20일 오전 두 번째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했다. 정유라 씨 구속 여부는 20일 밤이나 21일 새벽 결정될 예정이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