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제네시스 ‘GV80’ 콘셉트카 국내 첫 전시

2017-06-21 12:00

add remove print link

경기도 하남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전시된 SUV 콘셉트 카 'GV80' / 제네시스현대

경기도 하남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전시된 SUV 콘셉트 카 'GV80' / 제네시스
경기도 하남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전시된 SUV 콘셉트 카 'GV80' / 제네시스

현대자동차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디자인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GV80 CONCEPT SHOWCASE)’를 연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하남시에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1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열린다. 행사장에는 지난 4월 미국 ‘뉴욕 모터쇼’에서 선보인 제네시스 첫 번째 SUV 콘셉트카 ‘GV80’이 국내에서 처음 전시된다.

‘GV80’은 고급 SUV 콘셉트카로 당당하고 동적인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향후 출시될 제네시스 SUV 라인업 디자인 방향을 엿볼 수 있다.

행사장에는 품격있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G90 스페셜 에디션’과 국내 최초 고성능 세단 ‘G80 SPORT’도 전시된다.

‘G90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면서도 정제됐다”고 평가받는 ‘핀 스트라이프 슈트(Pin stripe suit)’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디자인 과정에는 실제 장인이 참여하기도 했다.

전시 차량은 행사를 찾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방문자에 한해 전시 차량에 대한 설명을 듣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EQ900(해외 판매명 G90)’, ‘G80’, ‘G80 SPORT’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제네시스는 이번 행사로 제네시스 철학에서 탄생한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디자인 담당자들이 방문자에게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 차량 디자인 디테일, 감성 디자인 등을 설명하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 자리도 마련했다.

6월 27일 제네시스 스타일링 담당 이상엽 상무, 6월 30일 제네시스 디자인팀 윤일헌 팀장, 7월 6일 제네시스 칼라팀 보제나랄로바 팀장 순으로 이뤄진다.

참가 희망자는 20일부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