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말라 보여ㅠㅠ" 반응 나오는 지드래곤 영상

2017-06-22 17:40

add remove print link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눈에 띄게 말라보이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영상이 화제다..지난 21일 하퍼스바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샤넬 마드모아젤 전시 기념행사에 참석한 지드래곤 영상이 올라왔다.

Harper's BAZAAR Korea 하퍼스 바자(@harpersbazaar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 @harpersbazaarkorea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눈에 띄게 말라보이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영상이 화제다.

지난 21일 하퍼스바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샤넬 마드모아젤 전시 기념행사에 참석한 지드래곤 영상이 올라왔다. 샤넬 재킷과 가방을 메고 행사장에 나타난 지드래곤은 전시 작품들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며 감상했다.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발견한 지드래곤은 활짝 웃으며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같은 소속사 후배인 CL과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유난히 말라보이는 턱선으로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일부 매체들은 "지드래곤이 몰라보게 핼쑥해졌다"며 건강 이상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너무 말라 보인다", "진짜 딴 사람 같다", "마음고생 때문인 듯" 같은 반응을 보였다.

지드래곤은 지난 8일 솔로 앨범 '권지용'을 내고 활동을 시작했다. CD가 아닌 USB 방식으로 앨범을 발매해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0일 서울을 시작으로 해외 24개 도시를 순방하는 솔로 월드투어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