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폐 선배가 됐다" 박보검과 결혼설에 장나라가 직접 올린 글 (전문)

2017-06-24 18:40

add remove print link

장나라 씨가 박보검 씨와의 결혼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장나라 씨는 24일 오후 SNS에 글을 남겨

이하 장나라 씨 인스타그램
이하 장나라 씨 인스타그램

장나라(36)씨가 박보검(24)씨와의 결혼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장나라 씨는 24일 오후 SNS에 글을 남겨 "해명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 하는 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없이 있었는데, 본 적도 모임도 없다"며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다"고 전했다.

이어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낸다"며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제 개인의 문제라 생각한다"라고 했다.

장나라 씨는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 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됐다"며 "그러지 마셔요. 그럴수도 그럴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라고 썼다.

최근 증권가 정보지에 장나라 씨와 박보검 씨가 서울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포착됐다는 루머가 확산됐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23일 "(결혼설은) 말도 안 된다. 사실무근이다. 말도 안 된다"는 입장을 밝혔다.

장나라 씨가 남긴 글 전문이다.

고양이 입니다^^ 사진 올려야 글 올릴수 있는거 같아서.. 해명 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 하는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 없이 있었는데, 본 적도 모임도 없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습니다.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냅니다^^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문제라 생각해요.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마셔요^^

그럴수도 그럴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

자연스럽게 나이들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잘 지냅니다^^ 잠시후에 삭제하겠습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