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실물 완전 다른 여성 만난 남성들 반응 (영상)

2017-06-25 16:20

add remove print link

SNS 사진과 실물이 완전히 다른 여성을 만난다면, 당신 반응은?

유튜브, Simple Pickup

SNS 사진과 실물이 완전히 다른 여성을 만난다면, 당신 반응은?

2014년 유튜브 채널 '심플 픽업'에 올라와 조회 수 2970만여 회를 기록한 영상이다. 데이트 어플 '틴더(Tinder)'로 만난 여성이 사진과 전혀 다른 모습이었을 때 남성들 반응을 담았다.

실험에는 24살 미녀 모델 사라(Sarah)가 섭외됐다. 사라는 잘 나온 사진들을 골라 틴더에 올렸다. 몇몇 남성에게 데이트 신청이 오자, 사라는 뚱뚱한 여성으로 특수분장하고 만남 장소에 나갔다.

사라는 남성들과 1:1로 만났다. 사라를 본 남성들은 하나 같이 당황했다. "사진과 매우 다르네요" "혹시 틴더 사진은 언제 찍은 거에요?" "사진에서는 꽤 말라 보였는데..."라고 말했다.

사라는 "그렇게 다른가요?"라며 대수롭지 않다는 듯 대화를 이어갔다. 이야기가 길어지자 남성들은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듯 자리에서 일어났다. 한 남성은 자리를 뜨며 "솔직히 상당히 화가 나네요. 내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오직 한 남성만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 사라는 남성에게 "사실 이건 내 모습이 아니에요. 실험을 위해 메이크업을 했어요. 저기 카메라도 있어요"라고 고백했다. 남성은 "어쩐지, 당신 별로 안 뚱뚱해 보였어"라며 웃었다.

사라는 "오늘 많은 남성을 만났는데, 당신만 유일하게 자리에 남았다"면서 "고맙다"고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