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이 김희선 닮은 여자친구와 헤어졌던 이유

2017-06-26 08:10

add remove print link

이상민 씨가 5년 전에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진 계기를 털어놨다..2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씨와 김구라 씨가 함께 술을 마셨다.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씨가 5년 전에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진 계기를 털어놨다.

2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씨와 김구라 씨가 함께 술을 마셨다. 이상민 씨는 "한 5년 됐다. 내가 형님한테 사진 보여준 여자가 마지막 여자"라고 했다. 그는 "(형님이) 김희선 닮았다고 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여자친구와) 1년 못 가고 헤어졌다"며 "엄마한테 여자친구를 소개시켜줬는데 우리 엄마가 (헤어지게 된) 결정적인 얘기를 했다"고 했다. 그는 "(엄마가) '애부터 낳아라'(라고 했다)"며 웃었다.

이 씨는 "그 말에 여자를 사귀면 안 되겠다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는 빚 갚고 있는 상황인데 엄마는 상황을 잘 모르고... 복잡하더라"며 "그냥 혼자 살자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 씨는 "그 사람이 너무 좋은데 (내가 처한 상황 때문에) 마음이 우왕좌왕하더라"고 했다.

신동엽 씨는 "(이상민 씨가 만났던) 여자친구 기억나냐"고 물었다. 이 씨 어머니는 "기억난다. (김희선과) 똑같이 생겼다"며 "(나는 진지하게 만나보라는 뜻이었는데) 상민이가 여러가지 생각을 하다보니 (만나는 게) 아닌가 싶었나 보다"라고 말했다.

지난달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이 씨는 2~3년 뒤에는 빚을 모두 갚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