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가족 과제 중인데…" 연플리 시즌2 티저 영상

2017-06-26 10:30

add remove print link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제작진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티저 영상을 올렸다.

유튜브, 연애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제작진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티저 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한 여성이 대학 캠퍼스를 거니는 학생들에게 "결혼과 가족 과제 중인데 인터뷰 한번 부탁드릴게요"라고 질문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여자친구 손을 꼭 잡고 걸어가던 한 남성은 "연애는 일상이다. 하루 종일 같이 있으니까 뭔가 생활의 일부분이 된 거 같다"고 했다. 여자친구는 "저는 (연애란) 치킨무 같다고 생각한다. 달달하고 상큼해서, 그리고 없으면 허전하니까"라고 했다.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여학생은 "월급통장이다. 가끔 짜증 나기도 하지만 존재 자체로 심신이 안정된다"고 했다. 편의점 근처를 서성거리던 한 남학생은 "우주 여행이다. 해본 적이 없어서"라고 답했다.

벤치에 앉아 일행을 기다리는 여성에게도 질문했다. 여성은 "음주다. 가끔 흑역사 만들고 이불킥해도 또 하고 싶어지니까"라고 했다. 여성을 "누나"라고 부르며 그에게 카페 음료를 건넨 남성은 "휴강이다. 예상하지 못할 때 찾아와서 더 설레고, 그리고 휴강 땐 뭘 해도 재밌다"고 했다.

이후 또 다른 남성이 캔 음료를 마시면서 이들에게 다가왔다. 이후 "연애란 타이밍"이라고 답했다. 앞서 이 남성은 캔 음료를 2개 들고 걸어오고 있었다. 그러다 여성이 이미 음료를 마시는 걸 보자 캔음료 하나는 가방에 넣고 이들 앞에 나타났다. 상황상 여성에게 주려고 샀던 걸로 보인다.

영상은 여성이 일행들과 자리를 이동하면서 "이거 언제 발표하시는 거예요?"라고 묻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해당 영상은 26일 현재 조회 수 2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는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선보이는 10부작 웹드라마다. 지난 4월 종영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 속편으로,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를 그린 작품이다. 29일 첫 방송한다.

앞서 제작사는 고등학생들의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으로 인기를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