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강다니엘에 빠졌다..." (사진)

2017-06-26 17:40

add remove print link

MBC

나경철(30) MBC 아나운서가 강다니엘에 빠진 아내 모습을 인증했다.

나 아나운서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가 뒤늦게 프듀101... 아니, 강다니엘에게 빠졌다"면서 TV에 시선이 고정돼 있는 아내 사진을 올렸다.

나 아나운서는 "어제도 집에 들어가니 이러고 있음"이라며 "'나야나'를 일주일째 매일 듣고 있다"고 했다.

사진에서 아내는 랩톱으로 뭔가를 쓰면서 TV 속 강다니엘에게 시선을 떼지 못 했다.

나 아나운서는 사진 아래 "아내의 늦바람, 늦바람이 더 무서움. 아내는 강다니엘 보고, 나는 뒷통수 보고"라며 "나야나 매일 들었더니 귀에서 환청이???"이라고 장난기 어린 해시태그를 남겼다.

나 아나운서 아내는 씨채널방송 박여명 아나운서다.

박 아나운서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다니엘아, 너는 왜 이렇게 예쁘니. 누나가 너를 157만 8838표로 만들지 못한 것이 한"이라며 "남자다운데 귀엽고, 귀여운데 섹시하고, 어깨는 넓구나"라는 글을 남겨 강다니엘 '덕후'를 인증했다.

- 강다니엘아 너는 왜 이렇게 예쁘니 ???? 다 끝나고 뒤늦게, 갑자기, 뜬금없이 보기 시작한 프듀101 이 누나가 너를 157만 8천 837표가 아닌 157만 8천 838표로 만들어주지 못한 것이 한이구나 ???? 남자다운데 귀엽고 귀여운데 섹시하고 어깨는 넓구나 게다가 냥집사로구나......... 꽃길만 걷자 다니엘아 ???????? #이게무슨 #주책 #그래도 #에쵸티 #빠순이 때 #추억 새록새록 떠오르고 좋구만 #프로듀스101시즌2 #강다니엘 #꽃길만걷자 #일주일만에 #몰아봄 #2회남음 #얼른데뷔하렴 #신랑 #나얘들 #콘서트 #가고싶다 #고마워 #허락해줘서 #그나저나 #쟤는 #우리집 #냥이 #민트 #아니니

박여명(@yommy83)님의 공유 게시물님,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해 그룹 '워너원' 데뷔를 확정지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