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부럽지 않아” 향 좋기로 유명한 보디로션 10종

2017-06-26 23:50

add remove print link

'데메테르'는 '기억의 향수'라는 콘셉트를 가진 브랜드다.

1. 데메테르-퍼지네이블

데메테르 홈페이지

'데메테르'는 '기억의 향수'라는 콘셉트를 가진 브랜드다. '데메테르'는 우리가 일상 속에서 익숙하게 접하는 향을 담은 향수를 만들기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에는 향수 제품들과 같은 향으로 보디로션 제품도 있다. '퍼지네이블' 보디로션은 오렌지와 복숭아향이 함께 나며 잔향도 비교적 오래가는 편이다.

런드로맷(세탁건조기) 향, 베이비 파우더 향, 클린 솝(비누)향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 안나수이-라비드 보헴 보디로션

asos.com

장미향, 쉬어 머스크향과 플로럴 프루티 향이 섞여 가볍지 않고 신비로운 향이 난다.

3. 빅토리아 시크릿- 러브 스펠·퓨어 시덕션

러브 스펠(왼쪽), 퓨어 시덕션 / 빅토리아 시크릿 홈페이지

'러브 스펠'은 빅토리아 시크릿 보디로션 중 가장 인기가 많지만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리는 제품이기도 하다. 벚꽃, 사과, 복숭아향 등이 나며 '죠스바'향 같다고 표현하는 사람들도 많다.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나는 잔향이 더 좋다.

'퓨어 시덕션'은 자두와 프리지아 향이 나며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2번째로 인기 많은 보디로션이다.

4. 프레쉬-슈가 레몬 보디 로션

프레쉬 홈페이지

레몬의 새콤함과 설탕의 달콤함이 모두 담겨있다. 아로마가 함유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5. 더마비-프레쉬 모이스처 보디로션

더마비 홈페이지

싱그럽고 은은한 허브향이 난다.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발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6. 존슨즈-24아워 래스팅 모이스춰 보디로션

gshop

어렸을 때 많이 발랐던 존슨즈 로션. 보습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향도 좋다. 달콤하면서도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포근한 향이 난다.

7. 더바디샵-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보디로션

바디샵 홈페이지

너무나도 유명한 더 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제품들. 특히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보디로션'은 겟잇뷰티에서 진행한 테스트에서 공동 1위를 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다른 화이트 머스크 제품들보다 덜 강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난다.

8. 아비노-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스트레스 릴리프 로션

아비노 홈페이지

보습력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아비노 보디로션. 은은한 라벤더향과 카모마일 향이 나며 마사지하듯 온 몸에 발라주면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9. 롤리타 렘피카- 퍼퓸드 벨벳크림

롤리타 렘피카 홈페이지

바이올렛, 바닐라, 프랄린 아몬드,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있다. 달콤하면서도 가볍지 않는 향이다.

10. 바디판타지-트와일라잇 미스트 보디로션

바디판타지 홈페이지

'신화 속 여신처럼 신비롭고 고혹적인 플로럴 향​'으로 소개되어 있는 제품이다. 바닐라, 머스크, 자두 등의 향이 조합돼 묘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