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 돌발 상황 총정리

2017-06-27 17:10

add remove print link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Mnet '쇼미더머니' 돌발 상황을 총정리했다.'쇼미더머니'는 20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Mnet '쇼미더머니' 돌발 상황을 총정리했다.

'쇼미더머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을 힙합 열풍으로 물들였다.

'쇼미더머니6'가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전 시즌에 등장해 돌발 행동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출연자들을 모았다.

정상수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 정상수 씨는 양동근 씨를 포함한 팀 멤버들과 가진 술자리에서 기리보이와 아이언에게 욕설을 하는 등 술주정을 부려 논란이 됐다. 이후 정상수 씨는 연습실에 나타나지 않고 잠적해 탈락자로 선정됐다.

Mnet '쇼미더머니3'
Mnet '쇼미더머니3'

블랙넛

블랙넛은 하의 노출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쇼미더머니4' 1차 오디션 초근접 심사에서 블랙넛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양상국을 닮았다는 말을 한다며 욕설 가득한 디스랩을 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지코에게 합격을 의미하는 목걸이를 받자 갑자기 바지를 벗어 돌발상황을 펼쳤고, 다른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Mnet '쇼미더머니4'
Mnet '쇼미더머니4'

지원자 1

'쇼미더머니5' 1차 예선에는 독특한 참가자가 다수 등장했다. 한 지원자는 합격 목걸이를 주지 않은 도끼에게 불만을 표했다. 지원자는 "원 씨는 합격 목걸이 주고 왜 저는 안 줘요. 원 씨보다 제가 더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왜요"라며 따져 물었다.

이에 도끼는 "(지원자의 랩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고 답했다. 도끼의 답변에 화가 난 지원자는 "저를 평가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도끼 씨가 뭔데요. 제가 봤을 때 도끼 씨는 저보다 못하는 것 같아요. 일리네어 조만간 일 없네요"라고 말했다.

이하 Mnet '쇼미더머니5'
이하 Mnet '쇼미더머니5'

지원자 2

또 다른 지원자는 자이언티가 심사를 마치고 자리를 뜨려고 하자 합격 목걸이를 빼앗았다. 그는 스스로 목걸이를 목에 걸고 랩을 이어갔다. 자이언티는 "(합격 목걸이) 가져와 주세요"라고 말했고 이 참가자는 망설이다가 자이언티에게 목걸이를 돌려줬다.

지원자 3

'쇼미더머니5' 1차 예선에서 얼굴을 검게 칠하는 분장을 하고 나온 지원자가 더 콰이엇을 향한 디스랩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더 콰이엇의 짧은 심사에 불만을 표했다. 더 콰이엇이 심사를 마치고 자리를 뜨려고 하자 이 지원자는 더 콰이엇 귀에 대고 강한 랩을 이어갔다. 이에 대해 더 콰이엇은 "뭐 차갑다는 말 밖에 저는... 침이 정말 많이 튀었어"라고 말했다.

지원자 4

심사위원 모자를 벗긴 출연자도 있었다. 독특한 메이크업을 한 이 지원자는 매드크라운 모자를 벗기고 어깨를 잡으며 "이제 그 목걸이를 내게 넘겨"라며 랩을 했다. 이에 매드크라운은 "싫은데?"라고 짧게 답하며 웃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