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강다니엘, 굉장히 열심히 하던 친구”

2017-06-27 21:50

add remove print link

가수 차오루(Cao Lu·30)가 '프로듀스101' 출연자 강다니엘(21) 연습생을 칭찬했

가수 차오루(Cao Lu·30)가 '프로듀스101' 출연자 강다니엘(21) 연습생을 칭찬했다.

27일 저녁 MBC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차오루가 출연했다. 차오루는 강다니엘 연습생에 대해 "굉장히 열심히 하는 친구였다"라며 "우연히 TV를 보고 있는데 나오더라"라고 말했다. 차오루는 "인터넷 찾아볼 때 이미 실시간 검색어에 있었다"라고 밝혔다.

차오루는 "이 친구 이렇게 잘 됐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졌다"라고 덧붙였다.

패널들은 차오루에게 영상편지를 요청했다. 차오루는 강다니엘에게 "열심히 하니까 되더라,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이날 차오루는 "2년 전 MBCevery1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해 엄정화 '초대' 춤을 췄다"라며 "그때 강다니엘 연습생이 '초대' 댄서였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비디오스타' 측은 당시 영상을 내보냈다. 강다니엘 연습생은 차오루를 뒤에서 안고 안무를 소화했다.

Mnet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는 지난 16일 종영했다. 강다니엘 연습생은 최종 1위로 데뷔 조에 들었다.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이하 MBCevery1 '비디오스타'
이하 MBCevery1 '비디오스타'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