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어삼합+산낙지 먹방 도전한 영국남자들 (영상)

2017-07-03 11: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가 홍어삼합과 산낙지 `먹방`에 도전했다.

유튜브,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가 홍어삼합과 산낙지 '먹방'에 도전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에는 '얼떨결에 전라도 홍어+산낙지에 도전한 영국인들'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조쉬와 조엘, 단, 아담이 전라도 한 식당을 찾아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낯선 산낙지의 모습과 삭힌 홍어 냄새에 순간 당황했다. 고민 끝에 꿈틀대는 산낙지를 입에 넣은 아담은 입안에서 계속 움직이는 산낙지를 씹지 못하고 허둥댄다. 어쩔줄 몰라하며 옆 사람의 손을 꼭 붙잡기도 한다. 또다른 출연자인 단은 "식감이 아주 좋다. 입 안이 마사지를 받는 것 같다"며 즐거워했다.

산낙지 먹방을 끝낸 이들은 곧바로 홍어삼합에 도전했다. 홍어를 맛 본 조엘은 "뼈같은 게 씹힌다. 신기한 식감이다"라면서 "생각보다 괜찮다. 하루종일 먹을 수 있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조쉬가 식당 직원에게 "홍어를 먹는 외국인을 본 적 이 있느냐"고 묻자 직원은 "외국인들은 암모니아 냄새 때문에 잘 먹지 못 한다. 저도 못 먹는다. (홍어) 싫어한다"고 답했다.

조엘은 직원이 말한 '암모니아'라는 단어를 듣고 깜짝 놀라며 "그거 산(acid) 종류 아니야?"라고 되묻기도 했다. 이에 단은 "암모니아는 음식을 엄청 오래 숙성하면 생기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3일(한국 시각) 오전 11시 기준 조회 수 약 60만 회를 기록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