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발표" 송송커플 오작교 된 '태양의 후예' 명장면 16선

2017-07-05 11:30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SNS에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쿨한 선후배 사이임을 강조했다.

KBS '태양의 후예'
KBS '태양의 후예'

5일 송송커플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연상연하 커플인 송중기(32) 씨와 송혜교(35) 씨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처음 만났다.

너무 잘 맞는 '케미'덕분에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그때마다 둘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SNS에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쿨한 선후배 사이임을 강조했다.

갑작스런 결혼 발표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지만, 벌써부터 '세기의 커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송송커플. 송송커플의 사랑의 오작교가 된 '태양의 후예' 명장면을 모아봤다.

1. "의사면 남친 없겠네요? 바빠서", "군인이면 여친 없겠네요? 빡세서"

유튜브, 이하 KBS 안테나

2. "(송중기 품에 안겨서) 뭐예요 (지뢰) 왜 안 터져요?", "(품에 안긴 송혜교를 바라보며) 잘 지냈어요?"

3. "되게 먹고 싶은가 봐요", "방법이 없진 않죠"

4. "당신을 감당해 보겠다고요. 그러니까 당신도 내 수다 감당하라고"

5. "자기 마음 들켜서 졌다고 생각하지 맙시다. 어차피 그래 봤자 내가 더 좋아하니까"

6. "택배야 나야" (앙탈)

9. "뭐 하는 거예요?", "입 막은 거죠. 야하게"

10. "난 극장에 오면 이때가 제일 설레요. 불 꺼지기 바로 직전", "난 태어나서 지금이 제일 설레요. 미인이랑 같이 있는데, 불 꺼지기 바로 직전"

11. "딴 놈이랑 술 마시기만 합니다. 아주", "오~질투"

12. "(레드벨벳 노래를 떼창 중인 송중기 영상을 보고) 저거 유 대위 아니에요" (페트병 꾸깃)

13. "방금 나 고백한 거 같은데, 사과할까요?", "내가 사과를 어떻게 받을 줄 알고"

14. "나 믿고. 내 손 꼭 잡고. 잠깐만 눈 감고 있어요. 내가 꼭 구해줄게요"

유튜브, 프린

15. "소원 뭐 빌었어요?", "이 남자가 키스하게 해주세요"

16. "살아 있었어요?", "그 어려운 걸 자꾸 해냅니다. 내가"

유튜브, 프린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