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스러운 양"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 출시

2017-07-11 18:30

add remove print link

7월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자 많은 이들이 피부 고민을 쏟아내고있다. 하지만 장마철 높은 습도와

7월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자 많은 이들이 피부 고민을 쏟아내고있다. 하지만 장마철 높은 습도와 더위로 체계적인 피부 관리는 쉽지 않다. 아이오페는 이러한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스테디 셀러 제품인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오페는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피부 항산화 효소 ‘티오레독신’의 감소에 주목하여 티오레독신을 그대로 재현한 바이오리독스(Bio-redoxTM)를 개발, 이를 담은 바이오 에센스를 2012년 8월 처음 출시한 뒤, 출시 1년만에 매출 500억을 돌파하는 등 지금까지도 아이오페의 대표 아이템으로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 상태가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기존 한달 사용량보다 더욱 넉넉해진 용량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튜브, 아이오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진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TM)성분을 함유해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고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제형 또한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어 피부 보습감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세안 후 사용 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줌과 동시에 피부 안팎을 고르게 채워주어 촘촘하게 빛나는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여름에는 높은 자외선과 휴가지에서의 야외 활동 등으로 피부가 쉽게 지치고 피로가 쌓여 피부 탄력과 컨디션이 저하돼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고 말하며, “이번 여름 시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바이오 에센스는 기존처럼 피부 컨디셔닝 에센스로는 물론 화장솜에 듬뿍 적셔 마스크팩처럼 활용하거나, 미스트 공병에 담아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여름철 즉각적인 피부 수분 공급을 위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