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막혀 끝날 것" 피타입과 맞붙은 디기리 (영상)

2017-07-14 21:40

add remove print link

래퍼 디기리가 피타입과 맞붙었다.

네이버TV, Mnet '쇼미더머니 6'

래퍼 디기리가 피타입과 맞붙었다.

14일 공개된 Mnet '쇼미더머니 6' 선공개 영상에는 1:1 랩배틀에 나선 디기리와 피타입 모습이 담겼다. "둘이 붙게 될 줄 알았냐"는 타이거JK 질문에 디기리는 "피타입 씨가 누구를 고를 것인지 계속 얘기를 하는 과정 중에 '아 요거 나다'하는 촉이 딱 왔다"고 말했다.

디기리를 지목한 이유에 대해 피타입은 "당연히 이유는 하나다. 승리에 대한 욕심"이라고 답했다. 실제 배틀 상대 선정 당시 피타입은 "조금 쉽게 가고자 한다. 오래 하고 싶다"며 디기리를 지목했다.

이하 Mnet '쇼미더머니 6'
이하 Mnet '쇼미더머니 6'

디기리는 "약간 아쉬운 건 진필이(피타입)를 진짜 좋아하는데 저에서 막혀서 끝난다는 게 너무 마음이 아프고 슬프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디기리는 지난 2차 예선에서 부족해 보이는 랩 실력에도 패스를 받아 논란의 중심에 섰다. 유일하게 'FAIL(탈락)'을 누르지 않았던 심사위원 타이거JK는 "논란이 될 수도 있지만, 도저히 탈락을 못 누르겠더라"는 말을 남겨 '인맥 힙합'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본격적인 랩배틀에 나선 피타입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여유 있게 랩을 이어갔다. 디기리는 "후회는 꼭 아픈 다음에 와 과거 속을 헤매는 꼴. 거울 속은 이미 늙고 내 신발 끝에 떨군 완전 구겨져 얽은 내 얼굴"이라는 가사의 랩을 선보였다.

디기리와 피타입의 랩 배틀 결과는 14일 오후 11시 '쇼미더머니 6' 3회에서 공개된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