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이라고?!" 김희철 말에 발끈한 아이린 (영상)

2017-07-15 17:10

add remove print link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자신의 머리를 '가발'로 의심하는 김희철 씨 말에 발끈했다.

네이버TV, JTBC '아는형님'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자신의 머리를 '가발'로 의심하는 김희철 씨 말에 발끈했다.

15일 선공개된 JTBC '아는 형님' 영상에는 오랜만에 아는 형님 교실을 찾은 레드벨벳 멤버들 모습이 그려졌다. 상큼한 구호로 인사한 레드벨벳 멤버들은 "아는 형님 레전드"라고 본인들을 소개했다.

이하 JTBC '아는형님'
이하 JTBC '아는형님'

서장훈 씨는 "옛날에 나랑 콩트할 때 막말하고 간 애들"이라며 레드벨벳을 경계했다. 이수근 씨는 "(레드벨벳 출연 당시) 진짜 레전드가 있었다. 호동이 형이 울었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호동 씨는 과거 웬디의 진심 어린 칭찬에 "칭찬을 한 10년 만에 들어보는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었다.

이어 이수근 씨는 "진짜 궁금한 게 있다. 다섯 명 중 한 명은 가발 아니냐"고 물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조이는 "맞혀 봐 누가 가발인지"라고 받아쳤다.

옆에 있던 김희철 씨가 "아이린이 가발이야"라고 말하자 아이린은 눈을 동그랗게 떴다. "내가 가발이라고?!"라며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김희철 씨는 "아이린이 데뷔 이후 목소리를 제일 크게 냈다"며 아이린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레드벨벳 멤버들이 출연한 '아는 형님'은 1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