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치는 훈남 선배" 워너원 김재환 티저 공개

2017-07-19 16:20

add remove print link

워너원 멤버 김재환 씨가 데뷔 타이틀곡 세 번째 티저에 등장했다.

곰TV, 워너원GO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김재환 씨가 데뷔 타이틀곡 세 번째 티저에 등장했다.

워너원은 데뷔곡 세 번째 티저인 'Wanna One 티저 무비 #3 김재환(라이브 ver.)'을 19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계단참에 서서 통기타를 들고 있는 김재환 씨가 담겼다. 김재환 씨는 흰 셔츠에 검은 바지를 입고 창틀에 걸터앉아 통기타를 연주했다.

김재환 씨는 계단에 앉아 기타를 치며 타이틀곡 후보곡 일부분을 직접 불렀다. 노래를 마친 김재환 씨는 정면을 바라보며 "뭐가 더 좋을까?"라고 물었다.

이하 워너원 티저
이하 워너원 티저

김재환 씨 말이 끝나고 타이틀곡 후보인 '활활'과 '에너제틱'이 공개됐다. 첫 번째 후보곡 '활활'은 '번 잇 업(Burn it up)'이 반복되는 강렬한 곡이다. 두 번째 후보곡 '에너제틱'은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청량한 곡이다.

워너원은 이날 공식 트위터에 티저무비 비하인드 사진 네 장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상을 확인하는 김재환 씨 모습 등이 담겼다.

워너원 데뷔 타이틀곡은 팬 투표로 정해지며, 워너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루에 한 번씩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17일 오후 1시 1분에 시작됐으며 오는 27일 자정 마감된다.

워너원은 19일 오후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서울 고척돔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