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보화의 팬 확보 비법은?" 인스타그램 워크숍에 초대합니다

2017-07-20 17:50

add remove print link

다음달 11일 페이스북 코리아 본사에서 '#DiscoverYourStory' 워크숍을 엽니다.

이하 인스타그램
이하 인스타그램

위키트리가 인스타그램 워크숍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다음달 11일 페이스북코리아 본사에서 인스타그램과 위키트리가 함께 '#DiscoverYourStory' 워크숍을 엽니다.

이번 워크숍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스페셜 게스트 유보화 씨와 인스타그램 커뮤니티 매니저 에리 미시마(Eri Mishima)가 참석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활용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유보화 씨는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5'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최근엔 쇼핑몰 대표로 변신해 인스타그램에서 17만여 명의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유보화 씨가 수많은 팬을 확보한 비결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번 워크숍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리 미시마는 도쿄 사무실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관리하는 인스타그램 커뮤니티 매니저입니다. 워크숍에서는 스토리를 이용해서 신나는 순간을 부담없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에리 미시아의 특별한 스토리 활용 노하우와 꿀팁을 배워보세요. 참석한 분들에게는 다과와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워크숍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워크숍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추첨을 통해 초대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친구 두 명까지 함께 신청이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대상 : 만 14세~22세 인스타그램 사용자

행사 일정 : 8월 11일(금) 오후 5시~7시

행사 장소 : 페이스북코리아 본사

신청 기간 : 7월 20일(목)~7월 30일(일)

초청 인원 : 30명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