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연착은 못 시키죠?" 충재씨 향한 박나래 순애보 (영상)

2017-07-22 09:50

add remove print link

박 씨는 목포행 KTX에 오르자마자 주변을 두리번거렸다. 그러고는 "기안84님 어디갔냐"며 다급하게 찾았다.

곰TV, MBC '나 혼자 산다'

개그우먼 박나래(31) 씨가 웹툰 작가 기안84의 후배 충재 씨를 향한 순애보를 드러냈다.

지난 21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 씨는 '여름 나래학교'라는 콘셉트로 출연진을 데리고 자신의 고향인 전라도 목포로 여행을 떠났다. 박 씨는 목포행 KTX에 오르자마자 주변을 두리번거렸다. 그러고는 "기안84님 어디갔냐"며 다급하게 찾았다.

사실 속셈은 따로 있었다. 기안84가 아닌 후배 충재 씨가 왔는지 궁금했던 것이다. 박 씨는 객실 곳곳을 돌아다니며 "충재 씨 나와요, 빨리"라고 말했다. MC 전현무 씨는 "이 와중에 충재 씨를 찾고 있다"며 장난스럽게 면박 줬다. 박 씨는 "아니, 어디로 갔을까..."라며 머쓱해 했다.

출발 3분 전, 기안84와 충재 씨가 나타나지 않자 박 씨는 "이거 (기차) 연착 못 시키죠?"라며 불안함을 나타냈다. 박 씨는 KTX 밖으로 나가 승강장을 돌아다니며 충재 씨를 찾아다녔다.

박 씨는 KTX에 오르고 나서도 "2명이 아직 안 왔는데..."라며 아쉬움을 숨기지 못 했다.

기안84의 대학 후배인 충재 씨는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미술 실력으로 SNS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박 씨는 방송에서 충재 씨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나타내 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