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엔 적게 비쳐" '쇼미' 무삭제 버전 영상 게재한 딘

2017-07-23 11:50

add remove print link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지코와 딘이 선보인 특별무대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

네이버TV, Mnet '쇼미더머니6'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지코와 딘이 선보인 특별무대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

가수 딘은 인스타그램에 "어제 방송에는 나오지 않은 무삭제 공연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무대 무삭제 영상 링크를 22일 공유했다.

딘은 "무대를 위해 저는 물론이고 밤낮으로 고생해주신 분들이 많은데 제 무대가 방송에는 적게 비친 거 같아 슬픕니다"라고 적었다. 그는 "혹시나 제 순서를 밤늦게까지 기다려주신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어제 방송에는 나오지 않은 무삭제 공연 영상 무대를 위해 저는 물론이고 밤낮으로 고생해주신 분들이 많은데 제 무대가 방송에는 적게 비춰진거같아 슬픕니다.. 혹시나 제 순서를 밤늦게까지 기다려주신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무삭제 영상) http://tv.naver.com/v/1882889#comment_focus

deantrbl. DΞΔN(@deantrbl)님의 공유 게시물님,

'쇼미더머니6' 지난 21일 방송분에는 프로듀서들이 꾸민 특별무대가 나왔다. 가수 다이나믹듀오, 타이거JK-비지, 박재범-도끼, 지코-딘이 각각 무대에 올라 합동무대를 선사했다.

지코와 딘은 밴드와 함께 'I'm not sorry', 'Bermuda triangle', '거북선', 'Fanxy child'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두 사람 무대가 다른 프로듀서 무대에 비해 아쉽다는 반응이 올라왔다.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무대 무삭제 버전은 지난 22일 공개됐다. 지코와 딘 무삭제 영상에는 방송에서 편집된 'Okey Dokey' 무대 등이 추가됐다.

'쇼미더머니6' 방송분 / 곰TV, Mnet '쇼미더머니6'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