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네이쳐리퍼블릭

“엑소가 우리 집에 배달을?” 화제된 엑소 화장품 광고 영상

2017-07-25 15:00

add remove print link

영상은 공개 4일 만인 25일 오후, 조회수 70만 건을 넘어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네이처리퍼블릭

엑소 멤버들이 찍은 화장품 광고 영상이 화제다.

지난 21일 유튜브 ‘네이처리퍼블릭’ 채널에 공개된 ‘우리 집에 #EXO가 왔다?!’ 영상에는 직접 알로에 수딩젤 배달에 나선 엑소 모습이 담겼다.

하얀색 박스를 들고 한 팬이 사는 집을 찾은 백현과 찬열은 “알로에 수딩젤로 A/S 왔습니다”라며 상큼함을 뽐냈다. 교복을 입은 팬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소리를 질렀다.

이하 유튜브, 네이처리퍼블릭
이하 유튜브, 네이처리퍼블릭

이어진 장면에서 멤버들은 직접 수딩젤을 발라보고, 상품을 포장했다. 손 편지도 함께 넣었다. 포장을 마친 멤버들이 함께 둘러앉아 지구본을 보며 “다음은 어디로 A/S 하러 갈까?”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영상은 끝난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에 따르면 광고 영상은 이달 초 경기도 가평에서 촬영됐다. 더운 날씨에도 환한 미소를 잃지 않은 엑소 멤버들 덕에 유쾌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영상은 공개 4일 만인 25일 오후, 조회수 70만 건을 넘어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영상 공개 기념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 좋아요와 댓글 수 1만 개 이상 달성시 엑소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엑소가 알로에 수딩젤을 들고 있는 장면을 캡처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알로에 수딩젤 스페셜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연다.

영상에서 엑소 멤버들을 촉촉하게 지켜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돼 자외선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튜브형도 새롭게 출시됐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