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긴 다리" 화제된 동물보호소 고양이 사진

2017-07-26 16:30

add remove print link

"우리 동네 동물 보호소에 있는 이 고양이는 말도 안되게 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

눈에 띄게 긴 다리를 가진 고양이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 이용자 'McPokie'는 "우리 동네 동물 보호소에 있는 이 고양이는 말도 안되게 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

This cat at my local rescue shelter has ridiculously long legs • r

공개된 사진 속 고양이는 보통의 고양이보다 훨씬 길고 가는 다리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은 레딧에서 6만 개가 넘는 지지를 받으며 인기 글에 올랐다.

이용자들은 "누가 이 고양이가 모험을 떠나는 영화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살바도르 달리의 고양이 같다"는 댓글을 달았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 고양이의 이름은 '퀜다(Quenda)'다. 지난 4월 마이크로칩 없이 발견돼 웨스트 오스트레일리아의 고양이 보호소 'Cat Haven WA'에서 구조했다.

'Cat Haven WA'은 올해 2살이 된 퀜다에 대해 "다정하고 친절하다"면서 "키스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AdoptMe #PetBarn #Cathavenau Hello, I'm Quenda =) I'm a teeny tiny little thing! They it's because I started having...

Cat Haven WA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29일 토요일

긴 다리가 매력적인 퀜다는 아쉽게도 이미 가족을 찾은 상태라고 한다. 'McPokie'는 퀜다가 성공적으로 입양돼 곧 "영원한 집"으로 갈 것이라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