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이 제 골반" 이희은이 전한 운동 정보

2017-07-26 16:40

add remove print link

이 대표는 먼저 '골반 스트레칭'에 관해 설명했다.

온라인 쇼핑몰 '이희은닷컴' 이희은 대표가 골반 운동 정보를 공유해 화제다.

26일 이 대표는 "골반 운동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 미흡하지만, 제가 아는 한에서 정보 드린다"며 인스타그램에 운동 정보를 전했다.

골반운동 문의주시는 분들 많이 계셔서 미흡하지만 간단하게나마 제가 아는 한에서 정보 드릴게요 . . . 사진에서 보이는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곳이 제 골반이에요 허리보다는 조금 넓지만 골반 자체가 와이드한 편은 아닙니당 . . . 골반스트레칭으로 골반이 넓어지는건 아니지만 골반뼈가 바라보는 각도를 조금은 바꿀 수 있어요 눈으로 생각하면 앞을 보는 눈에서 살짝 바깥쪽으로 벌어지는 느낌이랄까 그게 싸이갭을 만드는데에도 도움되구요 . . . 그 다음에는 힙딥이라고 불리우는 곳을 메우는 나름의 근육 운동 fix hip dips (F.H.D)로 허리에서부터 허벅지에 이르는 항아리(?)같은 라인을 만들어요. 승마살이라고도 하죠 그런데 그거랑은 살짝 달라요. 음.. 글로는 너무 힘들다 설명하기 ㅠㅠ . . . 제게 유투브 영상제작 제의가 있어서 저희 사무실 분위기라던지 쇼핑몰창업방법 운동방법 개인일상 등을 영상제작하여 올리려는 계획이 있어요. 아마 가을겨울시즌 신상 마무리 되면 차차 하게될것 같아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그때까는 글로나마 조금씩이라도 정보를 자주자주 공유하겠습니다???????? . . . 참! 이 모든건, 비전문가의 나름의 의견이고 개인사견일 뿐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전문가도 아닌 저따위것이 운동방법이니 뭐니 공유한다고 하니 저도 웃기고 창피해요. 넓은 이해와 배려 부탁드립니다. 공격적인 댓글은 싫어요???????????? 비꼬거나 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신공격성 악플달면 확그냥 손꾸락들을 똑딱 하고 조사버릴고얌

이희은(@__leeheeeun__)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대표는 정보에 앞서 "사진에서 보이는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이 제 골반"이라며 "골반 자체가 넓은 편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먼저 '골반 스트레칭'에 관해 설명했다. 그는 "스트레칭으로 골반이 넓어지는 건 아니지만, 골반을 바라보는 각도를 바꿀 수 있다"며 "살짝 바깥쪽으로 벌어지는 느낌이랄까, 그게 싸이갭(허벅지 사이 틈)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적었다.

두 번째는 근육 운동이었다. 이 대표는 "근육 운동 Fix hip dips (F.H.D)로 허리에서 허벅지에 이르는 항아리 라인을 만든다. 승마살이라고 하는데 살짝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유튜브 영상 제작 계획이 있다며 가을·겨울 시즌 신상 마무리되면 차차 할 것 같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 그때까지 글로나마 조금씩이라도 정보를 자주 공유하겠다"며 "개인 의견일 뿐이니 꼭 참고해달라"고 마무리했다.

이 대표는 최근 자신의 몸매에 관한 악성 댓글에 "열심히 힙업 운동해서 핏 만들었더니 '포토샵이다', '보정이 과하다' 하더니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하니까 이제는 '보형물이다', '엉덩이 임플란트다' 한다"며 "보정도 안 했고 보형물도 안 넣었으니 악성 댓글 좀 그만 달아달라"라고 지적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