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쇼 앞두고 박나래 당황하게 한 말 (영상)

2017-07-28 21:30

add remove print link

방송인 박나래 씨가 배우 성훈 씨 돌발 발언에 당황했다.

네이버TV,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인 박나래 씨가 배우 성훈 씨 돌발 발언에 당황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28일 오후 네이버TV에 해당 영상을 올렸다. 이날 오후 11시 공개되는 방송 일부 장면을 선공개한 것이다. 영상에선 출연진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퀴즈쇼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성훈, 윤현민, 웹툰 작가 기안84는 박나래 씨와 한 팀을 이뤘다. 퀴즈쇼에 앞서 박나래 씨가 팀원들과 작전회의를 하는 장면도 나왔다.

이때 박 씨는 성훈 씨에게 "나라 수도에 관한 퀴즈가 나올 것 같다. 성훈 씨 공부 잘하지 않냐"고 질문했다. 성훈 씨는 당황한 표정으로 "학교를 안 다녔다"고 해 박 씨를 놀라게 했다. 이어 "우리 땐 운동하면 학교를 안 다녔다"고 덧붙였다.

성훈 씨 외에 윤현민, 기안84도 "예체능 출신이라 공부를 거의 하지 않았다"고 밝혀 박나래 씨를 당황하게 했다.

출연진들 얘기에 박나래 씨는 "나도 예고 출신이다. (우리 팀엔) 제대로 의무교육을 받은 사람이 없는 거냐"고 해 웃음을 줬다.

작전회의를 마친 뒤 박나래 씨와 한혜진 씨가 첫 대결을 펼쳤다. 퀴즈 대결 진행을 맡은 전현무 씨가 몸풀기 문제로 인도의 수도를 묻자 박 씨는 "델리", 한 씨는 "뭄바이"라는 오답을 외쳤다. 이후 배우 이시언 씨가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정답을 맞혀 눈길을 끌었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여름 나래 학교' 제 2탄으로 꾸며진다. 출연진들은 글로벌 인재로 거듭나기 위해 수도&영어퀴즈에 도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