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600만" SNS서 화제된 '돌연변이 댄스'

2017-07-31 14:30

add remove print link

신체를 이용해 '기묘한' 댄스를 선보이는 이들이 SNS서 화제를 모았다.

Mutants of Dance

OMG, turn on the sound! ????

Posted by People Are Awesome on Saturday, July 29, 2017

신체를 이용해 '기묘한' 댄스를 선보이는 이들이 SNS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30일 (현지시각) 페이스북 페이지 '피플 아 어썸(People Are Awesome)'는 '돌연변이 댄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본인 목젖을 좌우로 크게 움직이는 남성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들은 견갑골(어깨뼈)을 뿔처럼 세우기도 하고 팔을 꺾어 하트 모양을 만들기도 한다. 심지어 팔을 360도로 한 바퀴 빙 돌리기도 한다.

이들은 키르기즈스탄 출신 댄스팀으로 알려졌다. 영상에 등장한 댄서 중 한명인 솔토 에센구로브(Esengulov)는 댄서 T닷(T Dot)과 함께 '아메리카 갓 탈렌트 2017'에 출연하기도 했다.

America's got talent 2017 dance by Solto&Tdot Wooowed Dj khaled and other judges

Posted by Solto Esengulov on Wednesday, July 26, 2017

'피플 아 어썸'에 소개된 해당 영상은 31일 오후 2시 기준 '좋아요' 약 20만 회를 기록했다. 조회수는 약 600만 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