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남자를 위한 코디, '하와이안 셔츠' 인기 만발

2017-08-01 16:10

add remove print link

바캉스룩의 대명사였던 하와이안 셔츠가 출근복이나 데일리룩으로 확대되고, 셀러브리티 패션에서 뭇남성

이하 웰메이드
이하 웰메이드

바캉스룩의 대명사였던 하와이안 셔츠가 출근복이나 데일리룩으로 확대되고, 셀러브리티 패션에서 뭇남성들의 일상 속 패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도 최근 여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전년대비 다양한 스타일의 ‘하와이안 셔츠’를 폭넓게 출시했다. 웰메이드의 하와이안 셔츠는 개성 있는 플로럴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감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달 31일까지 웰메이드 하와이안 셔츠 판매율을 집계한 결과, 전년 대비 올해 누적 판매율이 20%p(퍼센트포인트) 증가하며 하와이안 셔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 하와이안 셔츠 공급량을 전년대비 70% 가량 더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판매율이 전년대비 우수하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다.

특히 여름 화보 속에서 모델 정우성이 착용한 네이비 플로럴 패턴 셔츠는 초두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현재 3차 리오더 중이다. 이 상품은 청량감이 뛰어난 써커 조직의 소재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국적인 플로럴 패턴과 과하지 않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도심 또는 휴양지에서 즐기는 바캉스뿐 아니라 데일리 패션에 포인트를 더하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베스트 상품 외에도 패턴의 디테일을 변형시킨 디자인에 활용도가 높은 화이트나 네이비 등 베이직 컬러, 다크 와인, 다크 그린 등 개성 있는 컬러도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플로럴 패턴 역시 과하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칭하는 아이템 선택에 대한 부담감 또한 줄였다.

웰메이드의 감각적인 하와이안 셔츠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SNS 인플루언서 화보 컷은 온라인 쇼핑몰 및 웰메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