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막 두근두근" 이상순이 말한 이효리와 첫 데이트

2017-08-07 08:1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6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에서는 첫 데이트 당시 추억을 되새기는 이효리 씨 부부 모습이 그려졌다.

곰TV, JTBC '효리네 민박'

가수 이상순 씨가 아내 이효리 씨와 첫 데이트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에서는 첫 데이트 당시 추억을 되새기는 이효리 씨 부부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순 씨와 함께 주방 정리를 하던 이효리 씨는 "우리 처음 술 마셨을 때 생각난다. 영화 '써니'를 보고, 내가 '오빠 이대로 헤어지기 아쉬운데 소주 한잔할까요?'했었다. 그 날 두 병인가 마셨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효리 씨는 "같이 술 마실 때 오빠 심장이 엄청 두근두근했다. 그래서 '이 남자 되게 순진하다'고 생각했었다. 나 때문에 떨리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술 한 잔만 마셔도 심장이 두근거리는 거였더라"고 말했다.

이상순 씨는 "지병이야 지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 씨가 속았다며 억울함을 토로하자 이상순 씨는 "그때 진짜 떨렸다. 네가 약간 기대면서 그렇게 하니까..."라고 말했다.

이하 JTBC '효리네 민박'
이하 JTBC '효리네 민박'

"우리가 영화 볼 때 손을 잡았었나?"하는 이효리 씨 질문에는 "못 잡았다. 떨려서 무슨 손을 잡냐. 어후 막 가슴이 두근두근해서..."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효리 씨는 "영화가 로맨틱했으면 손을 잡았을 수도 있는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된 '효리네 민박' 7회는 전국 시청률 7.5%(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