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GO챌린지' 동참한 박보검 "제가 지목할 다음 주자는..."

2017-08-09 17:00

add remove print link

박보검 배우가 '소방관 GO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소방공무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

박보검 배우가 '소방관 GO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소방공무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by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Blossom Entertainment on Tuesday, August 8, 2017

배우 박보검 씨가 '소방관 GO 챌린지'에 동참했다.

9일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박보검 배우가 소방관 GO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소방 공무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장난감 소방차를 들고 등장한 박보검 씨는 영상 시청자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는 "소방 공무원분들의 국가직 전환과 처우 개선을 위한 소방관 GO 챌린지 캠페인에 김혜수 선배님 덕분에 참여하게 됐습니다"고 말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박보검 씨는 "위험한 상황에서 늘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소방공무원분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응원하고 소망하는 바입니다"라고 소방관들을 응원했다.

그는 "이 영상을 보고 계시는 보는 모든 분들께서 이 캠페인에 동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해주실 거죠?"라며 다음 '소방관 GO 챌린지' 주자로 시청자들을 꼽았다.

박보검 씨는 "소방공무원분들 진심으로 응원하고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라고 외치고 소화 분말을 맞았다. 그는 소화 분말을 맞는 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방관 GO 챌린지'는 소방관 처우를 개선하는 내용을 담은 '소방관 눈물 닦아주기 법' 통과를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그동안 배우 김혜수 씨, 류준열 씨, 정우성 씨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