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데뷔 무대" 무대 의상 입은 워너원 셀카 모음

2017-08-10 15:40

add remove print link

드디어!! #워너블~이 그토록 기다렸던 #WANNAONE #엠카운트다운 #핫데뷔 최초공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아이돌 그룹 워너원 대기실 사진이 공개됐다.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 데뷔 그룹인 워너원은 10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워너원은 방송 최초로 타이틀곡 '에너제틱(Energetic)'과 타이틀곡 후보였던 '활활' 무대를 선보인다.

10일 '엠카운트다운' 트위터에는 워너원 멤버들이 직접 찍은 셀카가 게재됐다. 워너원 멤버들은 '에너제틱' 무대의상을 입고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씨는 은색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다. 박우진 씨는 머리를 검게 물들여 색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윤지성 씨는 브이 포즈를 지으며 환하게 웃어 보였다. 황민현 씨는 입술을 쭉 내밀고 정면을 바라보며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했다.

박지훈 군은 볼에 바람을 불어넣어 귀여운 표정을 선보였다. 이대휘 군은 정면을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지었다.

배진영 군은 마이크에 입이 가려진 채 진한 눈빛으로 정면을 봤다. 옹성우 씨는 앞머리를 반만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냈다.

하성운 씨는 위를 올려다보며 옅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김재환 씨는 정면을 바라보며 정직한 브이 포즈를 뽐냈다. 라이관린은 검은 셔츠를 입고 시크한 무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봤다.

워너원 멤버들은 네 그룹으로 나뉘어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워너원 멤버들은 검은 재킷이 포인트인 '활활' 무대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워너원은 지난 7일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 곡 '에너제틱'은 주요 음원 차트 1, 2위에 올라 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