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왜 이제 왔어요ㅜㅜ" 잭블랙과 재회한 '무도' 멤버들 사진

2017-08-10 20:00

add remove print link

LA에서 잃어버린 우리형을 찾았습니다! 1년 7개월 만에 가족상봉 보고싶었어 잭형,

미국 가수 겸 배우 잭 블랙(Jack Black·48)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다시 출연한다.

'무한도전'은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잭 블랙과 만난 '무한도전' 멤버들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년 7개월 만에 재회한 '무한도전' 멤버들과 잭 블랙이 담겼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장난스러운 포즈로 잭 블랙을 감싸 안고 반가움을 표현했다.

잭 블랙은 유재석 씨 품에 꼭 안겨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잭 블랙은 하하와 앞뒤로 서서 유쾌한 동작을 선보였다.

금방 온다고 했잖아요~ 다시 보자고 했는데,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은 몰랐어... #품에쏘옥안기는 #포켓잭 #아기잭 #사랑스러워 #토닥토닥 #어서와요 #무한도전 #보고싶었어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MBC 무한도전(@real_mudo)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라 가라 갇혀 확 갇혀 ♬내 안에 갇혀 확 갇혀 (feat. 샤크라‘한’) #사람은둘인데 #눈은네개 #원투쓰리 #포아이즈 #백세인생 #찰십세에 #날데리러어허 #아지근쓸마네 #던해라 #주크박스의귀환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MBC 무한도전(@real_mudo)님의 공유 게시물님,

잭 블랙은 지난 9일(현지 시각) "오랜만이야, 무한도전! LA에 온 걸 환경해"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직접 게재하기도 했다. 잭 블랙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어깨동무를 하고 환하게 웃어보였다.

Long time no see, Infinite Challenge! Welcome to LA.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opening Christmas! #Jumanji #SeeYouInDecember

Jack Black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8월 8일 화요일

잭 블랙은 지난 2016년 1월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잭 블랙은 출연 당시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본인 집에 '무한도전' 멤버들을 초대하겠다고 밝혔었다.

잭 블랙에 하하 "집에 초대해 달라"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