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르고 별렀다" 해쉬스완 vs 주노플로 배틀 선공개 (영상)

2017-08-11 21:0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 Mnet '쇼미더머니 6'래퍼 해쉬스완과 주노플로가 숙명적인 대결을 펼친다.

네이버TV, Mnet '쇼미더머니 6'

래퍼 해쉬스완과 주노플로가 숙명적인 대결을 펼친다.

11일 Mnet '쇼미더머니 6'는 해쉬스완과 주노플로와 팀 배틀 영상을 선공개했다.

'쇼미더머니 6' 이번 미션은 지코-딘팀과 박재범-도끼팀 간 디스배틀로 예고됐다. 각 팀에는 강력한 우승 후보인 해쉬스완과 주노플로가 속해있다.

이하 Mnet '쇼미더머니 6'
이하 Mnet '쇼미더머니 6'

주노플로는 해쉬스완이 어떻게 공격할지 알 것 같다며 "작년에 내가 이겼는데~ 이런 식으로 바보처럼 (할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해쉬스완은 "주노 잡는 해쉬가 되겠다"고 선전포고를 했다.

블랙나인과 에이솔 등 래퍼들은 두 사람 무대가 빅매치가될 것 같다고 예상했다.

무대가 시작되자 해쉬스완은 선공을 펼쳤다. 해쉬스완은 작년 대결 때 입었던 옷으로 갈아입은 후 "우리 1년 전으로 돌아가보자"라고 말했다. 해쉬스완은 주노플로가 지난 시즌 탈락했던 사실을 언급하는 디스랩을 선보였다.

주노플로는 해쉬스완을 향해 나쁘지 않았다고 평하며 반격에 들어갔다. 그는 "야 해쉬 우리 또 만나게 됐네? 이걸 원했지?"라며 맞받아쳤다. 이후 주노플로가 공격적으로 랩을 쏟아내는 모습과 해쉬스완이 당황하는 장면이 교차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열린 '쇼미더머니 5'에서 1:1 대결을 벌였고 그 결과 해쉬스완이 승리했다.

곰TV, Mnet '쇼미더머니 5'

올해 '쇼미더머니 6'에 해쉬스완과 주노플로가 다시 도전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누가 승리를 쟁취할지 화제가 되기도 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