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현승" 헤어진 커플이 다시 만나는 과정 (영상)

2017-08-13 10:30

add remove print link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2(이하 연플리 시즌 2)' 대표 커플이 헤어진 뒤 재회하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2(이하 연플리 시즌 2)' 대표 커플이 헤어진 뒤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플리 시즌 2' 유튜브 채널에는 최종화 12회가 12일 공개됐다.

유튜브, 연애플레이리스트

영상에는 연플리 시리즈 대표 커플인 지원(정신혜)과 현승(김형석)이 등장한다. 앞서 지원과 현승은 남자 선배 문제로 다투다가 결국 이별을 맞았다.

두 사람이 헤어지자 지원을 좋아하던 선배는 "사귀진 않더라도 만나보자"라고 제안했다. 그는 지원을 살뜰하게 챙기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하지만 지원은 그럴수록 현승을 그리워했다.

지원은 현승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추억했다. "정말 이상해. 오빠랑 그렇게 싸웠는데도, 오빠랑 있었던 그때, 난 왜 더 많이 웃었던걸까"라는 지원 나레이션이 흘러나온다.

현승은 술을 마시는 날이면 지원 집 앞을 서성이며 전화를 걸었다. 지원이 어디 있냐고 묻자 현승은 "우리 집 앞에 있다"라고 거짓말했다. 결국 지원은 현승을 보러 나갔다.

지원은 자신을 찾아오는 현승과 그를 신경 쓰는 본인에 대한 복잡한 심경으로 결국 눈물을 터트렸다. 현승은 그런 지원을 달랬다. "꼴도 보기 싫은데, 그러면서 보고 싶은 마음. 헤어지고 싶은데 잡아주길 바라는 마음. 오빠가 아닌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오빠여야 할 것 같은 마음"이라는 지원 나레이션이 흘러나온다.

결국 두 사람은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연플리 시즌2'는 막을 내린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55만(13일 오전 10시 기준)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