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 이유리 "아빠는 왜 맨날 참고 견디기만 해" 오열 (영상)

2017-08-13 12:3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KBS '아버지가 너무해'모든 죄를 자신에게 돌린 아빠 때문에 혜영(이유리)이 눈

곰TV, KBS '아버지가 너무해'

모든 죄를 자신에게 돌린 아빠 때문에 혜영(이유리)이 눈물을 쏟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아버지가 신분 도용한 사실이 드러난 후 위기를 맞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버지 이윤석(김영철)은 신분을 도용한 사실이 드러나 안중희(이준) 팬들에게 달걀 세례를 받았다. 이 모습을 지켜봐야 했던 가족들은 속상한 마음을 숨길 수 없었다.

이후 이윤석을 찾아온 기자 때문에 집안은 또다시 위기를 맞았다. 기자가 아버지에게 가족이 신분 세탁에 동참한 공범이 아니냐고 협박했다. 이윤석은 가족에게 피해가 갈까 봐 "나 혼자 한 일"이라고 인터뷰했고 이 기사가 세상에 알려졌다.

이하 KBS '아버지가 너무해'
이하 KBS '아버지가 너무해'

기사를 접한 가족들은 속상함을 감출 수 없었다. 남매가 아버지에게 달려와 왜 인터뷰를 했냐고 묻자 "괜찮아 아빠는 상관없어"라고 말했다.

딸 혜영(이유리)은 "뭐가 괜찮아요. 아빠는 왜 맨날 참고 견디기만 해요"라며 "아프면 아프다 억울하면 억울하다 말해주면 안 돼요"라고 소리치며 울었다. 이어 "아빠는 우리 때문에 35년을 그렇게 살았는데 왜 우리는 아무것도 못하게 하느냐"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 "나 재심할 거야. 내가 무슨 수를 써서든 목격자 찾아서 아빠 누명 벗겨낼 거라고요"라고 덧붙였다. 곁에서 혜영을 지켜보던 가족들도 함께 울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