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식사" 감동적인 팬 서비스 보여준 '프듀' 유진원·임우혁

2017-08-16 09:10

add remove print link

두 사람 데뷔 일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지난 주말 저희 팀명 UNLOCK을 지어주신 최모양이 멀리서 와주셨어요~ 임우혁, 유진원군과 함께 영화보고, 밥먹고, 음료까지 마시며 즐거운 시간보냈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하는 UNLOCK이 되겠습니다^^ #블레싱엔터테인먼트 #블레싱미디어 #보이그룹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블레싱즈 #언락 #unlock #팀명 #감사 #이벤트 #임우혁 #유진원

블레싱엔터테인먼트 UNLOCK 공식인스타계정입니다^^(@blessingboys2017)님의 공유 게시물님,

'프로듀스101' 시즌2 유진원(21), 임우혁(24) 연습생 팬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블레싱엔터테인먼트는 임우혁, 유진원 연습생이 팬 최 모 양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블레싱 측은 "팀명 '언락(UNLOCK)'을 지어준 최 모 양이 멀리서 와줬다"라며 "임우혁, 유진원 연습생과 영화 보고, 밥 먹고, 음료까지 마셨다"라고 밝혔다.

사진에서 임우혁, 유진원 연습생은 환하게 즐거운 표정으로 팬과 사진을 찍었다. 팬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됐다. 사진 밑으로 "이벤트 대박, 너무 부럽다" 등 해당 팬에 대한 부러움이 드러나는 댓글이 달렸다.

해당 여성 팬은 댓글을 통해 "실제로 보니 너무 떨렸고 같이 있어 행복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이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10일 블레싱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진원, 임우혁 연습생 데뷔 팀명 발표 영상을 공개했다. 임우혁 연습생은 "좋은 팀명이 많았고 모두 기억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두 사람은 앞으로 활동할 팀명이 '언락(UnLock)'이라고 밝혔다. 팬 최 모 양이 공모한 이름이다. 앞서 두 사람은 팀명 공모 이벤트를 열었다.

두 사람은 "'언락'처럼 열린 마음으로 팬 여러분께 새로운 세계를 열어드리겠다"라며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임우혁, 유진원 연습생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다. 두 사람은 4화에서 방출됐다. 임우혁 연습생은 66등, 유진원 연습생은 75등이었다.

두 사람 데뷔 일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