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 같이 아름다워져요" 겟잇뷰티 진행자 된 박나래

2017-08-16 22:20

add remove print link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로운 뷰티 워너비로 나선다.

뉴스1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로운 뷰티 워너비로 나선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이하 ’겟잇뷰티‘)’의 16일 방송부터 새 MC를 맡아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나래는 그동안 ‘겟잇뷰티’에 몇 차례 출연해 그만의 뷰티 비법을 소개하며 눈길을 끌어왔다. 박나래 표 민낯 사수 ‘스피드 메이크업’과 ‘솔로 탈출 뷰티 꿀팁’, ‘꼼꼼 4종 세안법’ 등 스페셜 노하우를 전수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가 뷰티와 미용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 평소에 챙겨보던 ‘겟잇뷰티’의 MC를 맡게 돼 기쁘다”는 박나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유용한 뷰티 정보도 드리고 또 저도 많이 배워가고 싶다. 우리 다 같이 아름다워져요”라고 뜻 깊은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박나래는 매주 금요일 MBC ‘나 혼자 산다’, 화요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일요일 tvN ‘코미디빅리그’에 이어 수요일 ‘겟잇뷰티’까지, 일주일 간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꽉 잡으며 대세 개그우먼의 입지를 완벽히 굳혀 나가고 있다.

특히 리얼리티와 토크쇼, 공개 코미디에 이은 뷰티쇼를 통해 보여줄 그녀의 다양한 매력과 웃음에도 많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새 MC 박나래의 특급 활약은 1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뷰티 2017’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 올리브TV를 통해 방송된다.

home 뉴스1